appler

애니콜 조그마한 핸드폰 – (2)

In 주섬주섬 on 6월 18, 2005 at 1:25 오전

결국 샀다.

습도가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문자를 보내기 어려울 지경에 이르도록 ‘옛날’ X460 모델에서의 키 입력이 힘들어졌다. 한번인가 두번인가는 삼성AS 센터에서 무료로 키패드를 교환받았었지만, 과연 이번에도 무료로 교환을 받을 수 있을지 찜찜하기도 했다.

게다가 수요일이던가, 통화중에 배터리가 다되어 끊어져버렸다. 가방에 들어 있으리라 믿었던 배터리로 갈아끼우려 했지만… 배터리는 없었다. (나중에 집에 와보니 충전기에 고이 꽂혀있더군!) 몇시간을 핸폰이 꺼진 상태로 지내다 결국 편의점까지 가서 천원을 주고 충전하고야 말았다.

덧붙여, 이번달 요금이 9만원 가까이 나왔다 ㅜㅜ 아무리 예비 마눌님과 통화를 좀 한다고는 하지만, 3분이상 긴통화 무료 요금제를 사용하는 나로서는 납득이 가지 않는 요금인지라… 시간나면 통화시간이 모두 2분 59초인지 확인을 해보고 싶다. 어쨌거나, 예비 마눌님이 KTF에서 SKT로 번호이동을 하면 핸폰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도 되고, SKT로 바꾸면 나랑 커플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요금을 아낄 수 있겠다 싶어 번호이동을 하려던 차였다.

키패드 교환에 배터리 구입비까지 5만원이면 가능할까 하고는 맘졸이고, 9만원에 육박하는 통화료에 뒤로 넘어가기 직전이던 오늘.

오후에 시간내서 테크노마트에 들러서는 핸폰을 샀다. 예비 마눌님과 나.

그래도, 3년5개월 전에 이전 핸폰을 살때보다 25% 정도 낮은 가격으로 살 수 있었다. 프로모션 요금이라고 한달간 기본요금 2.6만원짜리 요금제를 써야한다고 하지만, 한달이 지나는 즉시 커플 요금제로 바꿔야겠다.

더불어… 3분이상 긴통화 무료요금제 해지해야겠다.

어쨌거나, 새핸폰! 잘 지내보자.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